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솔건 장

로스트아크 PvP에서 다른 직업군과의 전투 전략은 무엇인가요?

로스트아크의 PvP에서는 다양한 직업군 간의 전투 전략이 중요합니다. 각 직업군의 고유한 능력과 약점을 잘 파악하고 이를 활용하는 것이 승리의 핵심입니다.

먼저 근접 직업군인 검사, 워로드, 데모닉은 상대 직업군의 약점을 잘 공략해야 합니다. 이들은 강력한 근접 공격력을 가지고 있어 원거리 직업군을 효과적으로 압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이동성이 낮고 범위 공격에 취약하므로, 이를 잘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원거리 직업군인 아르카나, 기공사, 레인저, 바드는 원거리 공격력과 이동성을 활용해 근접 직업군을 효과적으로 견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근접 직업군의 돌격에 취약하므로, 팀워크를 통해 서로를 보호하는 전략이 요구됩니다.

마지막으로 지원 직업군인 홀리나이트, 수호자는 팀의 생존력과 공격력을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이들은 직접적인 공격력은 낮지만, 팀원들을 보호하고 힘을 보태주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결국 각 직업군의 장단점을 잘 활용하고, 팀워크를 통해 서로를 보완하는 전략이 승리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조회수 1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로스트아크 공격형 각인 추천 좀 해줘!

로스트아크에서 공격형 캐릭터에게 추천할 만한 각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투의 대가: 공격력과 방어력을 모두 증가시켜 주어, 전투에서의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악몽: 적에게 피해를 줄 때 추가 피해를 주는 각인으로, 강력한 딜링을 지원합니다. 결의: 생명력이 낮을 때 공격력이 증가하여 위기 상황에서도 딜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신속: 공격 속도와 이

로스트아크 전직하면 이전 직업의 각인은 어떻게 되나요?

전직을 하면 이전 직업에 설정했던 각인 효과는 모두 초기화됩니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되는지 설명하면: 전직 전 직업에 설정했던 각인 효과는 모두 사라집니다. 각인 슬롯은 그대로 유지되지만, 각인 효과 자체는 초기화됩니다. 따라서 새로운 직업에 맞는 각인 효과를 다시 선택해야 합니다. 즉, 전직 시 기존에 설정했던 각인 효과는 모두 사라지고, 새로운 직업에

로스트아크 어떤 각인이 좋을까?

로스트아크에서 많이 사용되는 강력한 각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타격 강화 계열 (핵심 기술 강화, 오버파워, 퍼징 타격 등) 주요 스킬의 피해량을 증가시켜 DPS를 높이는 각인들 생존력 향상 계열 (정의의 결정, 강화 방패, 신속한 치유 등) 생존력을 높이고 버프/디버프 지속시간을 연장하는 각인들 특화 계열 (특화 강화, 특화 극대화 등) 특정 스탯을 증가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