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솔건 장

로스트아크 어떤 스탯이 중요한가요?

로스트아크에서 중요한 스탯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공격력(Strength/Dexterity/Intelligence): 캐릭터의 기본적인 공격력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스탯입니다. 이 스탯을 최대한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치명타 확률(Critical Hit Rate): 스킬과 기본 공격의 치명타 발생 확률을 높여줍니다. 높은 치명타 확률은 DPS 향상에 매우 중요합니다.

  3. 특화(Specialization): 캐릭터의 핵심 스킬 효과를 증폭시켜 주는 스탯입니다. 특화 수치를 높이면 스킬 성능이 크게 향상됩니다.

  4. 신속성(Swiftness): 스킬 시전 속도와 이동 속도를 증가시켜 줍니다. 빠른 플레이를 원한다면 신속성을 중요하게 여겨야 합니다.

  5. 인내(Endurance): 캐릭터의 생명력과 방어력을 높여줍니다. 생존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6. 숙련도(Expertise): 특정 스킬의 효과를 강화시켜 줍니다. 주요 스킬의 숙련도를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이 중에서 공격력, 치명타 확률, 특화 스탯이 가장 중요하며, 이를 최대한 높이는 것이 최고 성능의 캐릭터를 만드는 데 핵심적입니다.

조회수 1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로스트아크 공격형 각인 추천 좀 해줘!

로스트아크에서 공격형 캐릭터에게 추천할 만한 각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투의 대가: 공격력과 방어력을 모두 증가시켜 주어, 전투에서의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악몽: 적에게 피해를 줄 때 추가 피해를 주는 각인으로, 강력한 딜링을 지원합니다. 결의: 생명력이 낮을 때 공격력이 증가하여 위기 상황에서도 딜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신속: 공격 속도와 이

로스트아크 전직하면 이전 직업의 각인은 어떻게 되나요?

전직을 하면 이전 직업에 설정했던 각인 효과는 모두 초기화됩니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되는지 설명하면: 전직 전 직업에 설정했던 각인 효과는 모두 사라집니다. 각인 슬롯은 그대로 유지되지만, 각인 효과 자체는 초기화됩니다. 따라서 새로운 직업에 맞는 각인 효과를 다시 선택해야 합니다. 즉, 전직 시 기존에 설정했던 각인 효과는 모두 사라지고, 새로운 직업에

로스트아크 어떤 각인이 좋을까?

로스트아크에서 많이 사용되는 강력한 각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타격 강화 계열 (핵심 기술 강화, 오버파워, 퍼징 타격 등) 주요 스킬의 피해량을 증가시켜 DPS를 높이는 각인들 생존력 향상 계열 (정의의 결정, 강화 방패, 신속한 치유 등) 생존력을 높이고 버프/디버프 지속시간을 연장하는 각인들 특화 계열 (특화 강화, 특화 극대화 등) 특정 스탯을 증가

Comments


bottom of page